"부천시 기업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장덕천 시장, ‘기업인의 날’ 맞아 경제단체장과 간담회로 소통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10/18 [15:24]

"부천시 기업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장덕천 시장, ‘기업인의 날’ 맞아 경제단체장과 간담회로 소통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10/18 [15:24]

 

장덕천 부천시장은 지난 15일 ‘부천 기업인의 날’을 맞아 경제단체장과 간담회를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묵묵히 지역경제를이끌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듣기 위해마련됐으며, 장덕천 부천시장과 경제단체 대표들이 참여해 축하하는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기업지원 현안사항 보고에 이어 기업지원에 관한 다양한 건의사항과 답변으로 진행됐다.특히 참석자들은 부천대장 첨단산업단지에관내 중소기업들이 많이입주할 수 있도록 지원해달라는 요청과 중소기업 내일채움공제 지원 확대 등 다양한건의사항을 전달했다.

 

시는 2009년부터 조례를 제정해 ‘매년 10월 세 번째 금요일’을 ‘기업인의 날’로 정하고 기업인들과 함께 기념행사를 진행해왔으나, 작년과 올해는 코로나19상황을 고려해 경제단체장과의 간담회를 마련하여 자축하고, 기업들이 밀집해 있는 지식산업센터 등에 현수막을 게첨하여 기업인의 날을 축하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지역사회가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발전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기업인 여러분들의 역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시에서도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신성장산업 육성 등 기업하기 좋은 부천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민 삶과 감정, 도시 문학으로 재탄생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