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대 BIFAN 후원회장에 신경학 회장 연임

고윤화 명예회장⋅배민희 부회장⋅최성국 자문위원, 메세나상 수상
신규 임원 9명 위촉...올해 열린 25회 영화제에 3억 6천여만 원 지원

나정숙 기자 | 기사입력 2021/11/26 [20:29]

16대 BIFAN 후원회장에 신경학 회장 연임

고윤화 명예회장⋅배민희 부회장⋅최성국 자문위원, 메세나상 수상
신규 임원 9명 위촉...올해 열린 25회 영화제에 3억 6천여만 원 지원

나정숙 기자 | 입력 : 2021/11/26 [20:29]

▲ 위촉장 수여 후 기념촬영하는 장덕천 BIFAN 명예조직위원장(왼쪽)과 신경학 제16대 후원회장  © BIFAN 제공


신경학 15대 BIFAN 후원회장이 16대 회장에 연임됐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정지영)는 25일 오후 6시 30분 채림웨딩홀에서 제16대 BIFAN 후원회장 취임식을 갖고 신경학 회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장덕천 BIFAN 명예조직위원장(부천시장), 신철 BIFAN 집행위원장, 고윤화 13⋅14대 BIFAN후원회장을 비롯해 8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위촉장 전달에 이어 메세나상 및 감사패 시상, 신규 임원에 대한 위촉장이 수여됐다. 

 

신경학 16대 BIFAN 후원회장은 2018년 입회와 동시에 수석부회장을 맡은데 이어 2020년 9월, 15대 회장으로 취임해 지난 7월 열린 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후원활동에 앞장서왔다.

 

신경학 회장은 부천FC1995 대표이사, 부천문화원 감사, (사)자연보호중앙연맹 경기도 부천시협의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경기건설(주)⋅(주)미도산업개발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신경학 16대 후원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6회를 맞는 BIFAN의 후원회장이라는 무거운 자리를 선뜻 맡은 것은 후원회 임원들의 역량을 믿기 때문”이라며 “신규 임원진들과 지속 발전 가능한 16대 후원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덕천 명예조직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후원회 덕분에 올해 영화제가 내•외부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철 집행위원장은 “25년 BIFAN을 지원해주신 후원회원들께 늘 감사하고 죄송하다”면서 “앞으로 25년을 확실하게 만들어갈 수 있는 아이디어를 모으고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BIFAN 메세나상 수상자들과 함께. 왼쪽부터 최성국 지부장, 장덕천 시장, 고윤화 명예장, 배민희 부회장이 함께  © BIFAN 제공

 

이어 열린 올해 ‘BIFAN 메세나상’ 시상에서는 ▲고윤화 명예회장(엘티타워·/엘티프로 주식회사 대표이사) ▲배민희 부회장(㈜엠케이비개발 대표이사) ▲최성국 운영이사(NH농협은행 부천시지부) 등 3개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BIFAN 메세나상은 5년 이상 후원 또는 누적 후원금액 1억 원 이상인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계속해서 ▲김종흠 자문위원(부천상공회의소 회장) ▲조효제 GS파워 대표이사 ▲김성은 이사(미니골드 상동점 대표) ▲박서연 이사(고젠일식 대표)가 부천시장 감사패, ▲김승모 부회장[(주)위드플러스시스템 대표이사] ▲김윤영 부회장(주식회사 이오에스 이사) ▲김광수 우승환경(주) 대표 ▲김철 부천새길협동조합 이사장이 집행위원장 감사패, ▲강다현 이사[HANBOJAK(한보작) 대표] ▲명찬식 이사(프로렌탈팀 대표) ▲오진구 이사(수아르떼 서울양복점 대표이사) ▲이성임 홍보이사(대한산업 대표이사) ▲최귀영 이사(미광산업 이사)가 후원회장 감사패를 각각 수상했다. 

 

이어 열린 신규 임원 위촉식에서는 ▲나혜선 대한건축사협회 부천지역건축사회 회장 ▲조광일 대한전문건설협회 부천시 운영위원장이 자문위원, ▲김수경 ㈜글로스타 대표이사 ▲신용재 경기건설(주) 이사 ▲이능세 주식회사 탑파밀리아 대표이사 ▲이명순 한아름플라워 대표 ▲임넬리 와우보스 본부장 ▲최민석 ㈜씨에이시스템 이사 ▲최준환 와우보스 대표가 이사로 위촉됐다. BIFAN 후원회장을 비롯한 후원회 임원의 임기는 모두 1년이다.

 

2022년 8월말까지 활동하는 제16대 BIFAN 후원회는 95명의 임원과 회원들로 구성되었으며,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친목 도모와 더불어 BIFAN을 재정적으로 후원하는 역할을 맡으며, 성공 개최를 위해 협력한다. 

 

한편 제15대 후원회는 1년간 4억 5천만여 원의 후원금을 모아 코로나19 팬데믹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난 7월 열린 제25회 BIFAN에 3억 6천여만 원을 전달했다.  

 

▲ 부천시장 감사패 시상  © BIFAN 제공

▲ 집행위원장 감사패  © BIFAN 제공

▲ 후원회장 감사패 시상 후 기념촬영  © BIFAN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민 삶과 감정, 도시 문학으로 재탄생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