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희 국회 부의장, 전지협 회장단과 지역신문 현안 논의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11/26 [19:31]

김상희 국회 부의장, 전지협 회장단과 지역신문 현안 논의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11/26 [19:31]

▲ 김상희 국회부의장과 참석자들이 간담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서영태 충남협의회장, 김광래 충북협의회장, 정연호 대전·세종협의회장김용숙 전지협 중앙회장, 김상희 국회부의장, 조충길 서울시협의회장, 박경국 경기도협의회장, 나정숙 경기도협의회 사무국장, 윤여천 사무총장)  © 부천시민신문


김상희 국회 부의장은 26일 오후 국회 본관 집무실에서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 김용숙 중앙회장을 비롯해 서울·경기·충청권 시·도협의회장들을 초청해 지역신문 발전지원금과 정부광고 지원사업 등 지역신문 현안 문제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김 부의장은 이 자리에서 “지역신문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관심을 갖고 있다”며 “정부광고 배정과 지역신문 발전기금의 적절한 운용 등 지역신문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용숙 중앙회장은 “그동안 전국지역신문협회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신문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전지협 김용숙 중앙회장을 비롯해 조충길 서울시협의회장, 박경국 경기도협의회장, 김광래 충북협의회장, 서영태 충남협의회장, 정연호 대전·세종협의회장, 윤여천 사무총장, 나정숙 경기도협의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민 삶과 감정, 도시 문학으로 재탄생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