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골라이온스클럽, 지역사랑 ‘김장 나눔’ 참여

중동 새마을부녀회·통장협의회와 함께 진행...저소득 150세대에 김치 전달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11/22 [00:04]

복사골라이온스클럽, 지역사랑 ‘김장 나눔’ 참여

중동 새마을부녀회·통장협의회와 함께 진행...저소득 150세대에 김치 전달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11/22 [00:04]

 

▲ 김장나눔에 참여한 복사골라이온스클럽 회원 및 관계자들이 함께   © 부천시민신문


복사골라이온스클럽(회장 강선정)은 지난 19일 중동 중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용숙)·통장협의회와 함께 중동행정복지센터에서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각 단체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해 배추 45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직접 만들어 홀몸 어르신을 비롯한 관내 저소득 가구 150세대에 전달했다. 

 

평소 지역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부천복사골라이온스클럽(회장 강석정)은 이번 김장나눔행사에 현금 150만 원을 후원했으며, 회원들이 직접 김장담기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행사를 주관한 정용숙 중동 중 새마을부녀회장은 “각 단체가 협력해 사랑의 김치를 마련하게 돼 보람된다. 날씨는 추워도 마음은 언제나 따뜻한 사람들이 모여 사는 곳이 중동이다. 이번 겨울에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이 모두가 건강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강석정 복사골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중동의 어르신들이 우리가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며 “이웃을 위해 애써주시는 분들이 함께해서 더욱 뿌듯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배 중동행정복지센터 동장은 “올 겨울에도 관내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주신 중동 중 새마을부녀회와 통장협의회·복사골라이온스클럽 등 모든 봉사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완성된 김장 김치와 참석자들이 함께   © 부천시민신문

 

▲ 새마을부녀회로부터 감사패 받는 강석정 회장(왼쪽)  © 부천시민신문

 

▲ 김치 전달  © 부천시민신문

 

▲ 김장하는 남자들  © 부천시민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민 삶과 감정, 도시 문학으로 재탄생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