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제조기업, 바이어와 온라인으로 만난다

부천시-호주·인니 온라인 시장개척단 오는 30일까지 참가 기업 모집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6/22 [11:57]

부천 제조기업, 바이어와 온라인으로 만난다

부천시-호주·인니 온라인 시장개척단 오는 30일까지 참가 기업 모집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06/22 [11:57]

 

부천시는 지역 내 제조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21 부천시-호주·인니 온라인 시장개척단’ 참가 기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장개척단으로 선정된 기업은 9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5일간 호주, 인도네시아바이어 약 50개사와 화상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시장개척단은 대면 판로개척 활동이 제한된 상태에서 독자적으로 마케팅을진행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에 언택트 마케팅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기업의 수출 자생력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추진한다.

 

신청은 부천시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두고 있어야 가능하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현지 무역관 시장성평가 및 부천시 수출역량평가를 거쳐 최종 10업체를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바이어 주선 및 화상상담, 현지 시장성조사, 국제운송비(샘플 송부), 통역 등을 지원한다.

 

부천시 이준배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시장개척단을 통해 관내 제조기업의 마케팅에작은 부분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판로 지원사업을 운영하여 제조기업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는 지역 내 제조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위해 수출용 샘플 운송비 지원사업, 해외시장조사·지사화 지원사업, 해외전시회 개별참가 지원사업, 해외바이어 온라인 수출상담회 등 온·오프라인 수출 지원사업을 다각도로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bizbc.or.kr)를 참고하거나 부천시기업지원과 판로지원팀(032-625-2761)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디카시-dica詩] 빈 의자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