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성시경, 신동엽 잡으러 왔다! ‘환상 케미’ 예고!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4/22 [10:29]

'신과 함께’ 성시경, 신동엽 잡으러 왔다! ‘환상 케미’ 예고!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04/22 [10:29]

 

'신과 함께’ 마스터 신동엽을 잡을 ‘천상계 주당’ 성시경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신동엽도 인정한 애주가 성시경은 마스터 신동엽과 환상의 토크 케미를 펼치는가 하면, ‘주당들의 세계’로 인도할 충격 ‘주식(酒食)’ 추천으로 MC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3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SM C&C STUDIO 제작/ 진선미 연출)에는 가수 성시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천상계 주당’다운 ‘주식(酒食)’ 토크를 펼친다.

 

신과 함께’는 ‘우리 인생에는 늘 술이 있었다’라는 슬로건에 딱 맞는 연예계 주당 신동엽이 특별한 날 어떤 술과 안주를 먹을지 고민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들과 함께 경험을 바탕으로 꿀조합 ‘주식(酒食)’을 추천해주는 인문학 토크쇼다.

 

신과 함께’의 세 번째 술 한잔은 우리에게 가장 친근한 소주다. 이번에는 마스터 신동엽과 함께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 성시경이 게스트로 함께 해 브레이크 없는 토크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성시경의 등장 소식만으로도 ‘신과 함께’ MC들은 무서움(?)에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박선영은 성시경의 소문에 “도대체 어느 정도 길래”라며 호기심을 갖고 있었는데, 과거 그의 콘서트에서 소문의 실체를 확인하고 “덤비면 안 되겠구나” 생각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앨범 준비를 위해 다이어트와 운동에 집중한 성시경은 생애 처음으로 약 40일간의 금주 다이어트를 마친 후 ‘신과 함께’에 초대됐다. 그러나 성시경은 기대에 찬 미소를 띠며 두 손 가득 셀프 ‘환영주’를 준비해 MC들을 당황케 만들었다.

 

성시경은 ‘신의 주문’ 코너에서 누구보다 주문자에게 이입해 토크 봇물을 터트렸다. 그는 직접 개발한 조합의 충격적인 ‘주식(酒食)’ 추천 메뉴로 신동엽을 경악케 만들었다고. 성시경이 “이거 이상 없어요”라며 ‘주당들의 세계’에 가장 빨리 들어갈 수 있다고 밝힌 ’주식(酒食)’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 밖에도 ‘소주’에 관련해 떠도는 소문에 대한 꿀잼 이야기는 물론 꼭 메모해야 할 제주의 로컬 ‘주식(酒食)’까지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신동엽과 펼치는 환상의 티키타카부터 MC들과의 팽팽한 ‘주식(酒食)’ 추천 경쟁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또한 3회부터 엑소 시우민이 ‘신과 함께’의 막둥이 MC로 합류한 가운데, 역대급 애주가들의 토크 열전 속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천상계 주당’ 성시경과 4MC들의 거침없는 토크 폭격은 오는 23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신과 함께’의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한편, 신과 함께’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신과 함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디카시-dica詩] 화석의 고백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