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생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락 in 부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행사 일환으로 개최...장범준 등 출연
기사입력  2020/10/06 [15:12]   김정화
▲ 애니락 인 부천 출연진  © 부천시민신문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0)이 영화제 기간 중 관객들을 위한 공연 프로그램 ‘애니락 in 부천’을 선보인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애니락 in 부천’에는 가수 장범준이...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니락 인 부천 출연진  © 부천시민신문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0)이 영화제 기간 중 관객들을 위한 공연 프로그램 ‘애니락 in 부천’을 선보인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애니락 in 부천’에는 가수 장범준이 공연자로 나선다.

 

2011년 버스커버스커로 데뷔한 장범준은 발매하는 음반마다 차트 올킬 행진을 이어가는 싱어송라이터다. 전국민의 봄 캐롤송이 된 ‘벚꽃 엔딩’을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고 최근에는 JTBC <멜로가 체질>의 OST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외에도 ‘애니락 in 부천’에서는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 음반과 노래를 석권한 밴드 블랙홀과 그런지 사운드 밴드 올 어게인스트, 싱어송라이터 이혜지도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으로,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애니락 in 부천’은 BIAF 본 행사 기간 중 24일 오후 5시 한국만화박물관 상영관에서 개최된다.

 

BIAF 사무국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애니락 in 부천’이 BIAF를 찾은 관객들과 부천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BIAF2020은 23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