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시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로운 부천, 시민과 함께 만들어요”
장덕천 부천시장, 대규모 시민 참여하는 소통의 장 ‘잔디밭 토크’ 연다
기사입력  2018/09/19 [10:15]   부천시민신문
▲ 장덕천 부천시장     © 부천시민신문 장덕천 시장이 취임 후 처음으로 열린 공간에서 시민들과의 ‘공감 시정’을 위한 소통 행보에 나선다.  부천시는 10월 11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중앙공원 잔디밭(상징탑 앞)에서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자유로운 의견과 다양한 관심사항...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덕천 부천시장     © 부천시민신문


장덕천 시장이 취임 후 처음으로 열린 공간에서 시민들과의 ‘공감 시정’을 위한 소통 행보에 나선다. 
부천시는 10월 11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중앙공원 잔디밭(상징탑 앞)에서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자유로운 의견과 다양한 관심사항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날 토크에서 장덕천 시장은 민선7기 7대 비전과 7대 정책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시정과 민생에 대한 기탄없는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부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인원은 선착순 400명으로 사전 접수를 해야 한다.
장 시장은 지난 7월 1일 취임 이래 다양한 민생현장을 찾아다니며 시민들과 소통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그러나 특정 대상이 아닌 시민들이 대규모로 참여하는 소통 행사는 취임 후 처음이다.
참가 신청은 부천시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에서 할 수 있다. 5인 이상일 경우 단체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shj131@korea.kr)로도 신청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부천시 참여소통과 자치협력팀(032-625-2332, 2333)으로 하면 된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