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300만 도민과 호흡하는 신문
[NEW부천시민신문 창간 9주년 축하 메시지] 이재명 경기도지사
기사입력  2018/07/25 [03:35] 호수 129   부천시민신문
▲ 이재명 도지사     © 부천시민신문 <NEW부천시민신문>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9년 창간 이후 한결같은 마음으로 부천시와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애써주신 나정숙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9년간 <NEW부천시민...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도지사     © 부천시민신문

<NEW부천시민신문>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9년 창간 이후 한결같은 마음으로 부천시와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애써주신 나정숙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9년간 <NEW부천시민신문>은 지역의 경제, 정치, 문화 등 사회 각 분야의 심도 있는 보도를 통해 부천시민은 물론 도민과 함께 호흡하고 빠르게 성장하였습니다. 건전하고 날카로운 지적으로 지역 여론을 선도하고 미래 발전방향과 비전을 제시해온 것을 매우 높이 평가합니다.


<NEW부천시민신문>을 비롯한 지역 언론이 통찰력과 사명감을 가지고 언론의 선도적 역할을 다해주셨기에 오늘 경기도가 대한민국 최고의 광역자치단체로서 위치를 공고히 할 수 있었습니다. 창간 9주년을 계기로 부천시민들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경기도는 지금 민선 7기를 성공적으로 출범하고,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기 위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앞으로도 각별한 애정과 사랑으로 새로운 경기도의 빛과 소금이 되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NEW부천시민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