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생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영화제 개․폐막작 전석 매진!
기사입력  2015/07/01 [02:55]   부천시민신문
7월 16일 개막하는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BiFan')의 개‧폐막작 예매가 전석 매진되었다. 이는 올해 BiFan에 대한 영화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보여준다. BiFan 개‧폐막작 온라인 예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시...
더보기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7월 16일 개막하는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BiFan')의 개‧폐막작 예매가 전석 매진되었다. 이는 올해 BiFan에 대한 영화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보여준다.
BiFan 개‧폐막작 온라인 예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시작돼 전석 매진되었으며 특히 개막작은 8초 만에 매진사례를 기록했다.
개막작 <문워커스>는 <해리포터>의 론 위즐리인 루퍼트 그린트와 <헬보이>등의 ‘야수 전문배우’이미지에서 발랄한 패션 아이콘으로 변신한 론 펄먼이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폐막작 <퇴마: 무녀굴>은 월드프리미어로 상영되며 데뷔작 <이웃사람>으로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김휘 감독의 두 번째 작품이다. 
한편 오는 7월 2일 오후 2시에는 일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온라인 예매는 BiFan 공식 홈페이지(www.bifan.kr)에서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후에 가능하며, BiFan은 예매 오픈 당일에 온라인 예매 전용 페이지를 운영한다. 또한 외국인 관객들을 위한 영문 온라인 예매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상영작은 영화제 기간 동안 현장 티켓부스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영화 티켓의 가격은 개∙폐막식과 심야상영작이 12,000원, 3D상영작은 8,000원, 일반상영작은 6,000원이며, 부천시청 잔디광장 및 부천 곳곳에서 무료상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예매 관련 문의는 영화제 사무국 온라인팀 032-327-6313(내선 162, 163) 혹은 ticket@bifan.kr으로 하면 된다.

한 여름 펼쳐지는 다채로운 영화 축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7월 16일부터 26일까지 11일간 부천 일대에서 열린다.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