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평생학습센터는 오늘 8월 30일까지 ‘2024년 제10회 부천시 평생학습 대상(러닝스타) 공모전’을 개최한다.
‘부천시 평생학습 대상’은 생활 속 평생학습을 실천하는 다양한 우수사례를 발굴해 부천시민 평생학습 성과를 널리 알리고 공유하고자 매년 부천시평생학습센터에서 진행하는 공모전이다. 올해는 수기 분야 외에 영상 분야를 포함해 총 5개 분야 러닝스타를 모집한다.
응모 분야는 ▲배우는 러닝스타(학습자) ▲나누는 러닝스타(강사) ▲함께하는 러닝스타(동아리) ▲기획하는 러닝스타(기관·단체) ▲보여주는 러닝스타(개인·팀) 등 총 5개이다.
부천시평생학습센터는 심사를 거쳐 우수상 5명과 대상 1명 등 총 6명을 선발하고, 10월 12일(토) 개최되는 부천시평생학습축제 기념행사에서 상장과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8월 30일까지이며, 부천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부천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부천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영상은 본인 계정 유튜브에 작품을 부분 공개로 올린 후 링크를 적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공희정 평생교육과장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우수사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부천시 평생학습의 우수한 실천사례가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부천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