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전설의 명MC 특집 송해, 흥 폭발 오프닝 예고! 올타임 레전드 MC 총출동!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11/12 [10:39]

'불후의 명곡' 전설의 명MC 특집 송해, 흥 폭발 오프닝 예고! 올타임 레전드 MC 총출동!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11/12 [10:39]

 

 

‘불후의 명곡’에 방송경력 도합 300년을 훌쩍 넘는 전설의 명MC군단이 뜬다. 방송경력 67년차 원조 국민 MC 송해를 비롯해 54년차 이상벽, 44년차 임백천, 50년차 허참, 44년차 이택림, 53년차 이상용까지 올타임 레전드 MC들이 ‘불후의 명곡’에 출격하는 것.

 

오는 13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31회는 ‘전설의 명MC 특집’으로 꾸며진다. 평균 방송경력 51년차인 레전드 MC들이 화려한 입담과 이를 뛰어넘는 명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방송경력 67년차 현역 최고령 MC 송해가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흥 폭발 오프닝 무대를 준비해 기대를 높인다. 약 33년간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하며 전국방방곡곡의 노래꾼을 발굴해온 송해가 직접 ‘불후의 명곡’ 무대에 올라 넘치는 흥을 봉인 해제해 눈길을 끈다. 어깨춤을 추며 무대 곳곳을 누비고 여유로운 무대매너로 ‘흥’ 그 자체인 무대를 선보여 스페셜 판정단으로 출연한 아이돌 판정단의 기립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송해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방송경력 평균 51년차의 명MC군단이 무대를 찢는 열창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건아들의 기타리스트 박대봉과 함께 무대에 올라 가슴을 울리는 무대를 꾸민 허참부터 이택림표 하모니카 연주까지 놓칠 수 없는 무대가 펼쳐지며 진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무엇인지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명불허전 MC들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오랜 방송경력을 통해 쌓아온 토크 보따리를 마음껏 풀어 놓는 대기실 토크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불후의 명곡’ 측은 “방송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변함없는 입담을 지닌 명MC들과 함께 이번주 불후의 명곡을 꾸민다”며 “명불허전 유쾌한 입담과 상상 그 이상의 무대들이 펼쳐질 테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올타임 레전드 MC들과 함께 역대급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 ‘불후의 명곡’ 전설의 명MC 특집은 오는 13일(토) 오후 6시 5분 KBS2TV을 통해 방송된다. ‘불후의 명곡’은 매회 화제의 무대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부천시민 삶과 감정, 도시 문학으로 재탄생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