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부천전국비보이대회 성황리 개최

언택트 비보이대회 ‘퓨전엠씨’·‘옐’·‘요미팍’ 우승... 24개팀 32명 참가

부천시민신문 | 기사입력 2021/04/26 [13:47]

제7회 부천전국비보이대회 성황리 개최

언택트 비보이대회 ‘퓨전엠씨’·‘옐’·‘요미팍’ 우승... 24개팀 32명 참가

부천시민신문 | 입력 : 2021/04/26 [13:47]

▲ 우승자들이 함께  © 부천시민신문


국내 최고 비보이들의 축제인‘제7회 부천전국비보이대회’가 지난 24일 오후 6시언택트 생중계 방식으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부천시가 주최하고 진조크루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활동 중인 비보이, 비걸, 키즈 등 24개팀 32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방역수칙 준수를 위하여 예선전 없이 각 지역을 대표하는 비보이·비걸을 초청하여 진행했다. 또한 관객의 안전을 위해 토너먼트 배틀은 오후 6시부터  무관중·온라인 라이브로 생중계했다.

 

본선 시작 전 2018 BBIC 올장르 퍼포먼스 인기상‘와일드 크루’가 축하공연을 통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행사 시작을 알렸다. 이어서 비보이 8강, 비걸 4강 토너먼트로 승패가 갈리며 대회 하이라이트로 향했다. 결승전을 앞두고는 리버티크루가 펼친 퍼포먼스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비보이 2:2 팀 배틀 우승은 퓨전엠씨(FUSION MC)가 겜블러즈(GAMBLERZ)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고, 비걸 1:1 배틀은 옐(YELL)이 승리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올림픽 정식종목 채택에 따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신설된 키즈부문에서는 요미팍(YOMIPARK)이 우승했다. 

 

우승팀‘퓨전엠씨’에게는 상금 1백만 원과 중국에서 열리는 ‘2021 BOMB JAM’월드 파이널에 한국대표로 참가하는 자격이 주어졌다. 

 

한편 진조크루는 24일 라이브 방송 이후 모든 배틀·공연 영상을 다양한 각도로 영상효과를 적용해 편집한 다음 진조크루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모든 영상 공개 완료 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승헌 문화경제국장은 “새로운 장르로 구축되어 가고 있는 언택트 문화행사인 이번 대회를 통해 시민과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특히 쓰레기 소각장을 새로운 문화재생 시설로 탈바꿈한 아트벙커B39에서 개최해 의미있었고, 9월에 개최 예정인 제6회 부천세계비보이대회도 많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 키즈 본선 경연대회  © 부천시민신문

▲ 단체전 본선 경연대회  © 부천시민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추석 연휴, 집에서 품격 있는 문화생활 즐기세요”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